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리브영 향수 추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향수

by 스타일매니저 2024. 1. 13.

사람들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살 냄새가 있습니다. 가끔은 땀과 찌든 냄새로 불쾌해지기도 하지요. 청결함을 통해 향을 관리하는 것은 이제 에티켓 중 하나죠. 상대가 좋은 향기가 난다면 그 사람은 더 매력적이게 보이게 됩니다. 이 글에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향수를 나이에 맞게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랑방 모던 프린세스(20대 초반까지)

랑방 모던 프린세스는 사과와 자스민 향이 믹스된 향수입니다. 상큼함과 대담함 향을 가지고 있어 젊은 여성에게 어울립니다. 랑방 향수 중에서도 모던 프린세스는 향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여성을 표현해 확실히 영(young)한 이미지를 주는 향수입니다. 남자들은 귀여운지 알았는데 때론 과감한 이런 반전의 향기를 좋아할 수밖에 없죠. 특히 여성의 체취와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사용하는 사람마다 약간은 다른 향을 찾을 수 있게 해 줍니다. 
 

랑방 모던 프린세스
랑방 모던 프린세스

지미추 아이 원 추(20대 중반)

지미추는 장미 향기 베이스에 아몬드 오일을 혼합했습니다. 꽃향기 같지만 어떻게 보면 달콤한 바닐라 느낌이 납니다. 지미추 향수 중에 지속력이 좋아 오랫동안 잔향이 남아 있죠. 향이 무난해 거부감 없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왠지 가까이 있으면 달콤한 향기가 나서 남자들이 다가가고 싶은 향이죠. 가격도 6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향수라고 생각해요. 더 많은 정보는 아래를 확인하기길 바랍니다. 
 

지미추 아이 원 추
지미추 아이 원 추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포 허 (20대 후반~30대 초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는 머스크 향을 중심으로 한 독특하고 인상적인 향수입니다. 역시 오랜 지속력으로 알려져 있고 세련된 향수병 디자인으로도 유명합니다. 20대 후반의 젊고 진한 향을 원하신다면 좋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일부 사용자는 머스크 향이 강하게 느껴져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향수 샘플을 테스트하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머스크향 좋아하는 사람은 머스크향만 구매한다는 사실도 기억하세요. 그 독특한 매력에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죠. 참고로 향수 가격이 앞에 두 제품보다는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포 허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포 허

리치 향수: 딥디크, 조말론 등 (30대 이후)

30대 이후부터서는 백화점에 리치 향수들을 추천합니다. 향수는 나이에 맞게 하는 것이 좋으니까요. 딥디크(diptyque), 조말론(JO MALONE) 등 향수들은 향에서 고급스러움이 있습니다. ”누가 봐도 향수 뿌렸네 “라는 느낌보다는 은은하게 풍겨지는 향들입니다. 대부분 중성적인 향들이 요즘 유행하고 있죠. 그중에서도 딥디크의 ’쁠레르드뽀 ‘와 조말론의 ’블랙베리 앤 베이‘를 추천합니다. 

 

마무리

향은 자신 뿐만아니라 주위 사람들도 기분 좋게 합니다. 올리브영에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여성용 향수가 있으니 여러 향수를 직접 테스트해 보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를 찾아보세요. 특히 프로모션 기간이나 이벤트 기간에는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여성의 매력을 더해줄 향기로 여러분의 하루를 더욱 매력적이고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